ARTICLES
NEWS & GALLERY

[아이러브캐릭터] 9월호 이바나 헬싱키와 계약 체결, 브랜드 라이선싱 사업에 가속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64회 작성일 22-12-05 19:16

본문

79275f3888b4754ee741a10b5c6af298_1670235399_3359.jpg 

이바나 헬싱키, 비엠지글로벌과 포괄적 사업 협력 계약 체결

이바나 헬싱키(Ivana Helsinki)는 1998년 처음 여행을 시작해 트렌드에 의존하지 않고 그들만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스란히 녹아있는 지속 가능한 디자인 제품들을 만들어내면서 핀란드 여성들에게 그들의 이름을 알렸다. 이후 스칸디나비아 여성 의류 브랜드 중 유일하게 IMG 뉴욕 패션위크 및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하고 세계 최고의 패션 미디어와 언론 등에 소개되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핀란드의 국민 브랜드로 자리 잡게 되었다.

이바나 헬싱키는 코카콜라, 유니클로, 탑샵, 무민, 앵그리버드, 스와로브스키, 캐논, 구글, 앰네스티 인터내셔널, 헤드 스노보드와 같은 국제적으로 유명한 회사들과 콜라보를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비엠지글로벌은 금년 7월1일, 이바나 헬싱키와 포괄적 사업 협력 계약을 체결하였다. 이 계약은 단순한 패션 및 소비 상품에 대한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넘어서서 양사가 발전 가능한 모든 영역의 사업을 동반자적 관계로 진행하는 것으로,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의 라이선스 사업과 아울러 방송 콘텐츠 및 출판, 패션 스쿨, 카페 및 레스토랑 등 식음료 사업, 그리고 핀란드에서 국가적 사업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호텔사업 등 다양한 영역을 커버하게 된다.

비엠지글로벌 관계자는 “내년에 이바나 헬싱키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한다. 이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비긴어게인, 영국 리버풀 <캐번클럽>에서 명품 공연

  

비긴어스의 명품 공연이 비틀즈를 탄생시킨 캐번(Cavern)클럽을 달궜다.

8월6일, JTBC에서 방영중인 ‘비긴어게인’에서 영국 리버풀로 버스킹 여행을 떠난 비긴어스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선 비틀즈가 활동했던 캐번클럽에서 공연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캐번클럽’은 세계적 그룹 비틀즈가 무명시절 300여 차례 공연을 했던 곳으로, 비틀즈 팬들의 성지이자 음악을 하는 많은 이들에게 꿈의 무대로 불린다. 비긴어스의 멤버들은 자신들의 어릴 적 우상인 비틀즈가 음악의 역사를 시작했던 공연장에서 공연을 하게 됐단 사실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방송에서 시청자들은 많은 감동을 받았으며 언어를 넘어 음악으로 소통한 캐번클럽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비엠지글로벌은 영국 “Cavern Club (캐번클럽)”의 아시아지역 독점 상표화 사업권자로서, 영국 리버풀의 캐번클럽과 동일한 컨셉과 운영 방식의 클럽 및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사업 및 비틀즈와 캐번클럽의 이미지를 포함하는 레트로 빈티지 디자인을 활용한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상품 라이선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Angry Birds Match-해츨링 게임 출시

  

앵그리버드 블루스(Blues)에서 귀여운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보았던 해츨링이 이번엔 귀여운 게임으로 팬 여러분에게 다가왔다. 퍼즐게임인 Angry Birds Match가 글로벌 소프트 론칭했으며 앙증맞은 그래픽과 더불어 재미, 심플, 캐주얼성을 모두 갖춘 앵그리버드 매치 게임은 특히나 무거운 게임에 지친 여성팬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이 게임에서는 앵그리버드 무비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해츨링(아기새)들과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만들어갈 수 있다. 로비오는 “니블러, 앵그리버드 파이트 등 퍼즐게임에서 좋은 성과를 냈었기에 이 게임에 대한 기대가 높다”고 하였다.

비엠지글로벌에서는 Angry Birds Movie가 Angry Birds 브랜드를 강화 시켰을 뿐만 아니라 게임 및 소비자 제품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향상 시켰기에 앵그리버드 무비 캐릭터와 해츨링을 좀 더 많은 기회로 만나볼 수 있는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 해츨링 첫번째 제품으로 서울 F&B의 딸기 요거트를 국내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곧 케이블방송에서도 새로운 앵그리버드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방영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에이엠앤코 주식회사 / 대표 : 김정민
사업자등록번호 : 876-81-01176  전화 : 02-6203-0700  팩스 : 02-6203-0722
(10391)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40 (대화동, 킨텍스 꿈에그린), GIFC 오피스동 2012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정민

Copyright © 에이엠앤코 주식회사. All rights reserved.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