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팬톤과 손잡고 여름맞이 '젤리에이드' 3종 출시 | AMNCO
1441
post-template-default,single,single-post,postid-1441,single-format-standard,ajax_fade,page_not_loaded,,footer_responsive_adv,qode-content-sidebar-responsive,qode-child-theme-ver-1.0.0,qode-theme-ver-10.1.2,wpb-js-composer js-comp-ver-5.1,vc_responsive
 

버거킹, 팬톤과 손잡고 여름맞이 ‘젤리에이드’ 3종 출시

버거킹, 팬톤과 손잡고 여름맞이 ‘젤리에이드’ 3종 출시

버거킹은 글로벌 색채연구소 팬톤과 컬래버레이션한 젤리에이드 3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버거킹과 팬톤의 만남으로 탄생한 젤리에이드 3종은 베리베리, 애플망고, 쿨그린애플 색상의 청량한 여름 음료 메뉴다. 젤리에이드는 과일향의 톡 쏘는 탄산과 씹는 즐거움이 있는 젤리 식감이 조화롭다. 빨강, 노랑, 초록 계열의 여름과 어울리는 색상이 음용 시 더욱 시원한 느낌을 준다. 가격은 1500원.

젤리에이드를 주문하면 팬톤칩 무늬의 한정판 음료컵에 받을 수 있게 된다. 색상번호를 나타내는 익숙한 팬톤칩 무늬가 박힌 컵을 통해 소비자는 음료의 색감과 청량감을 더욱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다. 한정판 컵은 올해 여름 동안만 만날 수 있다.

버거킹은 팬톤과의 콜라보를 기념해 7월 15일까지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젤리에이드 3종 구매 후 필수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라이카 디-럭스(Leica D-Lux) 카메라를 증정한다. 필수해시태그는 #버거킹애플망고에이드 #버거킹쿨그린애플에이드 #버거킹베리베리에이드며, 매주 1명씩 총 4명이 행운의 주인공이 된다. 

젤리에이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더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다. 버거킹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접속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호하는 젤리에이드 선택’ 투표에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매주 700명씩 총 2800명에게 젤리에이드 3종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버거킹 마케팅 담당자는 “버거킹은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꾸준하게 진행하여 소비자가 즐겁고 유쾌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며 “세계적인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팬톤과의 이번 만남을 통해 고객에게 미각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하고 한층 더 트렌디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64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