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캐릭터] 11월호 The Great British Teddy Bear Company 비엠지글로벌과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 체결 | AMNCO
1277
post-template-default,single,single-post,postid-1277,single-format-standard,ajax_fade,page_not_loaded,,footer_responsive_adv,qode-content-sidebar-responsive,qode-child-theme-ver-1.0.0,qode-theme-ver-10.1.2,wpb-js-composer js-comp-ver-5.1,vc_responsive
 

[아이러브캐릭터] 11월호 The Great British Teddy Bear Company 비엠지글로벌과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 체결

[아이러브캐릭터] 11월호 The Great British Teddy Bear Company 비엠지글로벌과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 체결

[The Great British Teddy Bear Company (GBTB: 브리티시 테디)] 비엠지글로벌과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 체결

‘The Great British Teddy Bear Company’ (이하 GBTB)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런던 햄리스 (Hamley’s)에 런칭되어 전 세계 봉제완구 소매점 중 판매량 베스트를 기록하고 있는 영국산 테디베어 브랜드이다.

캠브리지가의 공작부인 캐서린이 가장 사랑하는 GBTB는 핸드메이드이지만 비용 부담이 없는 곰 인형으로 각각의 아름다운 디테일의 영국 의상들을 입고있다. 이 중 엘리자베스2세 영국 여왕, 셜록 홈즈, 셰익스피어, 로빈 후드 등 영국의 역사적 인물을 각각 구현한 테디 베어 컬렉션이 가장 인기가 좋다. 영국 내에서는 영국 경찰청 공식 마스코트로서 판매 이익금의 일부를 경찰 복지 증진을 위해 기부하는 등 사회적 책무를 다하는 기업으로도 유명하다. 이러한 브랜드의 전통은 국내 런칭 이후에 우리나라에서도 이어 나갈 계획으로 국내 판매 이익금의 일부가 관련된 우리 나라의 해당 직업 군을 위해서 사용될 예정이다.

비엠지글로벌은 금년 9월, The Great British Teddy Bear Company와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면서 라이선스 사업을 시작하였다. 패션 상품, 화장품, 주방 잡화, 문구, 완구 등 소비재 전반을 아우르는 상품 라이선스뿐만 아니라, 카페 및 레스토랑, 유치원, 박물관, 호텔 등 다양한 분야의 프랜차이즈 협업도 함께 진행해나갈 예정이다.

 

 

[앵그리버드] 에버튼과 슬리브 파트너십 계약

에버튼, 17일 맨유 리그 원정경기부터 ‘앵그리버드’ 로고 부착된 유니폼 착용하였다.

앵그리버드 제작사 로비오 엔터테인먼트는 9월 17일 에버튼과 2년간의 유니폼 슬리브(유니폼 소매)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앵그리버드는 2009년 스마트폰 게임으로 처음 등장해 전 세계 스마트폰 유저들의 엄청난 사랑을 받으며 현재까지 약 37억 누적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하고 있는 인기 캐릭터이다. 앵그리버드는 프리미어 리그를 통해 전 세계 스포츠 팬들에게 앵그리버드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고 에버튼은 전 세계 앵그리버드 게임 유저들에게 에버튼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파트너십 계약은 양당사자 모두에게 큰 이득이 될 것이라 기대된다.

앵그리버드는 2019년 앵그리버드 무비2 개봉이 확정됨에 따라 많은 기업,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으며 TV 애니메이션도 준비하고 있다. 또한 Youtube 채널에서는 매주 새로운 앵그리버드 블루(아기새)가 업데이트 되고 있어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다.

비엠지글로벌에서는 콜라보, 프로모션등의 제품으로 롱런할 수 있는 브랜드로 만들고자 하고 있다.

 

 

세계최고의 Rock Café [Marquee Club]

 

비엠지글로벌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을 끼치는 음악 공연장 중 하나인 Marquee Club(마키 클럽)의 아시아 지역 사업권을 최근에 인수하였다.

1958년 영국 런던에 최초로 설립된 마키클럽은, 1962년 The Rolling Stones의 최초 라이브 공연 장소로서 전 세계적인 명성을 얻으며 젊은 밴드들의 초기 공연을 위한 핵심 장소로 급부상하였다. 그 후 이곳의 세계적인 인지도와 폭 넓은 매력을 지닌 헤리티지 브랜드로 많은 예술가들의 전기와 다큐멘터리등에서 그들을 스타덤으로 오를 수 있게 영향을 끼친 장소로서, 많은 아이코닉 밴드들이 라이브 공연 촬영장으로 사용하고 있다.

현재 미국 뉴욕, 라스베가스, 호주 시드니 등에 분점이 있으며 비엠지글로벌은 서울을 비롯하여 아시아 주요 대도시에 오리지널 마키클럽과 동일한 컨셉의 분점을 오픈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중국, 일본 및 동남아 시장을 포함하는 패션 및 소비 상품을 생산 유통할 라이선스 협력 업체들과도 적극적인 협상 단계에 있다.

마키클럽은 브랜드 에셋 및 기념품으로 음악 애호가가 좋아할만한 디자인과 제품을 만들기 위하여 브랜드화 된 상품 및 라이선스 프로그램으로 확대되었고 상품 외에도 클럽, 펍 등의 사업 분야에서도 마키클럽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